대나무 야자(Bamboo palm, Chamaedorea seifrizii)
원예.재배식물 테이블야자테이블야자와 대나무야자 비교 학명 Chamaedorea elegans Mart. 분류 야자나무과Arecaceae Common Names Bamboo Palm parlor palm 학명 Chamaedorea seifrizii Burret에 해당되는 국명은 대나무야자입니다. 테이블야자의 학명은 Chamaedorea elegans Mart. 입니다. 위키 설명 대나무야자와 테이블야자 비교 이 두 종의 차이점을 비교한 자료가 거의 없어 여러 자료와 사진을 보고 본 블로거가 만든 비교표입니다.
과습에 나약한 아레카 야자에게는 배수가 잘 되는 환경이 중요해요 혹시 분갈이를 하신다면 마사토나 펄라이트가 섞인 흙을 사용해주세요
비료는 알비료를 주시는 분들도 계시구 해외 사이트에서는 몇 달에 한 번 액체 비료를 물에 희석해서 주라고 합니다. 봄과 여름에 자라는 시기에는 한 번씩 비료를 주고, 가을과 겨울 동안에는 휴면 상태이므로 비료를 주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습도 요청 사항
대나무 야자는 실내 환경에 문제가 될 수 있는 높은 습도에서 잘 자랍니다. 습도를 높이려면 식물 근처에 물통을 놓거나 스프레이 병으로 주기적으로 분무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하여 방의 습도를 더 높게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대나무 야자는 잦은 비료를 필요로 하지 않지만 성장기에는 46주마다. 식물에게 먹이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 잡힌 수용성 비료를 선택하고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대나무 종려수목은 가지치기를 일관되게 할 필요는 없지만 필요에 따라 노랗거나 손상된 잎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지치기는 또한 식물의 성장을 제어하고 모양을 이어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레카야자황야자, Areca Palm 튼튼하게 키우는 법
아레카야자는 열대식물로 고온에서 성장이 쉽습니다. 적합한 생육온도는 21도에서 25도로 겨울에도 13도 이하로 내려가지 않도록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또한 비료를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이므로, 2주에 한번 수용성 비료를 주는 것이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햇빛을 즐겨찻는 식물이지만, 직사광선에서는 잎 끝이 누렇게 될 수 있습니다. 실내에 빛이 안들어오는 음지나, 반음지에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나 햇빛을 받아 잎이 누렇게 되었다면 다시 음지로 들여놓으면 초록색의 멋지고 멋진 잎으로 바뀝니다. 잎이 누렇게 되었다고 해서 잎을 잘라내면 생혜택이 사라져 그 잎이 더 이상 자라지 않습니다. 잎을 잘라줄 때는 주의를 필요합니다. 이와 같이 잎의 색이 변하지 않도록 테라스나 베란다. 보다는 실내에 키우는 것이 적절합니다.
1 thought on “대나무 야자(Bamboo palm, Chamaedorea seifriz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