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 4월 날씨, 옷차림새 및 여행정보

필리핀 보라카이 4월 날씨, 옷차림 및 여행정보

코로나가 사실상 종식된 이후, 대부분이 해외로 여행을 떠나거나, 고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행을 즐기던 사람들도 여행을 잠시 미루었다면, 이제는 지금까지 참아왔던 여행의 욕구를 올여름을 동기로 분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해외여행 프로도 작년대비 크게 늘었습니다. 동남아 여행지로 여러가지 여행 스폿이 있지만, 보라카이는 굉장히 보기 좋은 자연환경, 맛있는 음식, 이색적인 문화, 숙소등 매력이 넘치는 여행지입니다. 필리핀이라는 국가의 치안불안에 대한 염려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만, 보라카이는 구역은 자체적으로 치안을 유지하고 있는 독특한 지역입니다.

올여름 필리핀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지 보라카이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라카이를 가기 위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칼리보입니다. 즉 보라카이섬에는 공항이 없습니다.. 칼리보에서 차량을 타고 약 40분 가량을 이동한 후 배를 타고 2030분 가량을 더가면 보라카이섬에 입서하게 됩니다. 인천 칼리보 인천 마닐라 칼리보 인천 세부 칼리보 김해 마닐라 칼리보 김해 세부 칼리보 이런 항공권은 당연히도 시기에 따라 각기 다른 금액이 발생됩니다. 주로 국내 해외여행자가 느는 여름 휴가철에 가장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데 이때 비용은 100 160만원에 육박하는 항공권 비용이 발생 될 있습니다.

단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에는 50 80 만원 선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있습니다.

필리핀의 언어는 타갈로그입니다. 모국어 이외 영어를 제2언어로 활용하는 데 보라카이에 여행을 간다면 사실 이 둘 언어는 필요가 없을 정도다. 지난 시간동안 무수한 한국의 관광객이 다녀감에 물건을 사고 팔고, 길을 묻고, 각종 해양 레포츠를 흥정하는 데 영어 몇 단어와 한국말로도 의사소통이 완벽하게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국인들이 늘상 있는 공간임에 경우에 따라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기면 도움을 받는 것이 어렵지 않은 곳이 보라카입니다.

보라카이 여행을 완벽히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키는 날씨입니다. 국내 여행의 경우 비가 오면 경우에 따라 운치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필리핀 여행은 그러하지 못합니다. 특히 보라카이같이 바다-바닷가 섬 여행은 더욱 그렇합니다. 이는 동남아의 푸른 바다.


imgCaption0
2일 차 호핑

2일 차 호핑

일찍 발생하는 게 가능하면 조식 먹기0900시 호핑투어 사무실에서 미팅1200시 호핑 투어에서 공급하는 점심 먹기1600시 재미있고 안전하게 호핑투어1800시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이쁜 bar를 찾아 산미구엘 즐기기18시 이후 디몰 게리스 그릴에서 저녁식사 2000시 로컬 마사지 샾에서 마사지받기 호핑투어는 조선에서 예약하고 가는 게 좋아요점심 제공, 스노클링 포인트가 어디인지, 배 위에서 공연을 하는지, 제트스키를 탈 수 있는지 업체별로 특징이 다릅니다.

4일 차 선셋세일링, 선물 쇼핑

0900시1100시 아점먹고 리조트에서 휴식 1200시 D몰 기념품샵, 뱀부마켓 기념품샵가서 선물 고르기 1330시 망이나살 에서 점심식사현지 꼬치 전문점1500시 스타벅스, 비치 카페등 가서 디저트1700시 선셋 세일링 보트18시 이후 먹고싶은 메뉴 저녁식사 2000시 로컬 마사지 샾에서 마사지받기 선셋 세일은 최대한 해가지는 타이밍에 맞춰서 타세요5시30분 권장 가는시간이 1020분정도 소요되니 시간을 감안해서 탑승 하기를 추천합니다.

보라카이를 가기 전에 파악해야 할 정보

국제선 2023년 기준 조선에서 보라카이까지 한 번에 가는 항공편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필리핀 항공을 포함,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서울, 티웨이, 세부퍼시픽등 저비용 항공사나 국적 항공사를 사용해서 조선에서 필리핀 칼리보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조선에서 칼리보 공항으로 들어갈 때는 다른 세금이 없으나, 칼리보 공항을 통해 출국할 때는 공항세 700페소를 지불해야 합니다. 셔틀버스 혹은 택시 공항을 나와 사전에 예약한 셔틀버스를 타거나 공항 앞에 대기하고 있는 택시를 타고 까띠끌란따본 선착장으로 이동합니다.

날씨에 따라 선착장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기사가 알아서 보라카이로 걸어가는 선착장으로 데려다줍니다 공항에서 선착장까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보트 선착장 보트 터미널에서 보트 티켓을 구입합니다. 25페소, 환경세 75페소와 터미널 이용료 100페소를 지불하고 보트에 탑승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일 차 호핑

일찍 발생하는 게 가능하면 조식 먹기0900시 호핑투어 사무실에서 미팅1200시 호핑 투어에서 공급하는 점심 먹기1600시 재미있고 안전하게 호핑투어1800시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이쁜 bar를 찾아 산미구엘 즐기기18시 이후 디몰 게리스 그릴에서 저녁식사 2000시 로컬 마사지 샾에서 마사지받기 호핑투어는 조선에서 예약하고 가는 게 좋아요점심 제공, 스노클링 포인트가 어디인지, 배 위에서 공연을 하는지, 제트스키를 탈 수 있는지 업체별로 특징이 다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4일 차 선셋세일링, 선물

0900시1100시 아점먹고 리조트에서 휴식 1200시 D몰 기념품샵, 뱀부마켓 기념품샵가서 선물 고르기 1330시 망이나살 에서 점심식사현지 꼬치 전문점1500시 스타벅스, 비치 카페등 가서 디저트1700시 선셋 세일링 보트18시 이후 먹고싶은 메뉴 저녁식사 2000시 로컬 마사지 샾에서 마사지받기 선셋 세일은 최대한 해가지는 타이밍에 맞춰서 타세요5시30분 권장 가는시간이 1020분정도 소요되니 시간을 감안해서 탑승 하기를 추천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라카이를 가기 전에 파악해야 할

국제선 2023년 기준 조선에서 보라카이까지 한 번에 가는 항공편은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