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501오늘의 일들 10살 황예서 양 덮친 ‘부산 등굣길 참변’, 작업기사 입건
이번 포스팅은 SBS 그것이 알고싶습니다. 1314회 방송내용인 1216호에 갇힌 진실 추적편입니다. 부산금정여고 사건은 이미 인터넷 상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가해자들의 신상도 공개가 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당시 현장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정다금 양의 추락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였습니다. 또한 동급생들과 당시 사건고 연관된 관계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당시 상황을 분, 초 단위로 재구성하여 수사기관과 재판부가 간과했던 사실을 파헤쳤습니다.
사실 이 사건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처음으로 취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문한 음식이 차려지기 전 식전 화덕빵이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는데, 마치 인도의 난을 보는 듯 두껍고 큰 크기의 화덕빵은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화덕빵을 손으로 찢어 함께 나온 연유 양념에 찍어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화덕빵의 맛은 난과 같은 맛이지만 난보다. 더 두꺼워 내부의 빵은 순한 식감이 있어 달달한 연유와의 식감이 잘 어우러진다. 사실 필자는 화덕빵이 입맛에 잘 맞아 하나를 더 먹고 싶었지만, 본 음식을 먹기 위해 참았다.
피자의 크기는 크지 않은 편으로 약 15인치? 확실치 않음 정도의 사이즈로 보이며 두 가지 맛의 파자가 각 3조각씩 잘린 모습입니다. 화덕 피자의 특징으로 피자의 엣지 부분의 맛있는 그을림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바질 양념에 찍어먹고,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에 찍어먹을 수 있게끔 소스를 따로 준비해 주는데, 일반 고르곤졸라 피자와는 다른, 보다.
가게의 이름, 외관과는 다른 분명히 맛있는 화덕피자입니다. 처음 식전화덕빵과 연유의 조합에 놀라고, 고르곤졸라 피자와 꿀의 궁합에 기분이 좋아진다. 원래 필자가 빵과 치즈, 달달한 소스를 즐기는 편이라 그럴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분명 맛있는 화덕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다른 고르곤졸라 피자와는 분명 다른 맛으로, 보다. 더 깊은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고 그 맛과 향은 꿀과 더해져 고스란히 입 안으로 들어와 느껴지고, 매운 맛의 봉골레 파스타는 통통하고 탱글거리는 조개의 식감이 잘 어울리는, 일반적인 파스타였다.
방문 후 며칠이 지난 뒤에 작성하는 후기이지만, 아직 이곳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기억에 남아 입맛을 자극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방문하여, 고르곤졸라 피자를 한번 더 맛봐야겠다. 이상으로 내돈 내산 맛집 리뷰 부산서면 화덕피자가 맛있는 EU 피자스파게티 서면 본점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