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학교 도서관 야경(夜景)
힘쎈충남, 대한민국의 힘 도민리포터 충남세종의 대표 국립공주대학교신관캠퍼스에 봄이 왔어요. 공원 같은 공주대학교 정원을 걸어봅니다. 봄기운이 학교 교정에 가득합니다. 교화가 백목련인 학교, 공주대학교의 정원에 그 하얀 목련이지금 한창입니다. 공주대일부 학교들은 충남 유일의 국립 종합대학교입니다. 1948년 공주사범대학으로 출발하여 1991년 종합대학교로 승격되었고현재 공주, 예산, 천안 지역에 7개의 단과대학과 8개의 대학원을 둔충남과 세종을 대표하는 국립대학교입니다.
오늘은 공주대학교 신관캠퍼스의 봄꽃을 자랑합니다. 공주대학교의 본부가 있는 공주 신관캠퍼스는건물의 배치가 멋있고 꾸며진 정원이 예쁜 학교입니다.
Contents
도서관에서 인문학강의를 듣다
인문학 강의는 매달 다른 주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들은 강의는 약 2시간 30분간 진행되었으며, 시간이 후딱 지나갔을 정도로 너무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이번 7월에 시행한 강의는 총 3회에 걸쳐서 진행했는데 6.29 7.6 7.13 , 진작에 알았더라면 7. 6 강의도 들을껄 아쉬워했습니다. 영월에 7.3 들어옴 핫한영월 한 달 살기 준비 중이시라면 인문학강의를 좋아하고 듣고 싶다면 영월 숙소 오자마자 인문학강의 스케줄부터 확인하시라고 말씀드려요. 분명한 정보는 이제부터 소개하고 제가 들었던 강의를 간략히 소개합니다.
소비자를 사로잡는 농식품 상품 기획
저성장시대, 소비자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농식품 상품은 어떤 것일까? 기존 농가는 물론이고 귀농 귀촌 청년들의 성공 창업과 농식품 상품 기획력 업그레이드를위한 알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강사 최낙삼 좋은 상품연구소 대표, 공주대학교 교수 7.13목 교육 인식의 차별화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이 정도면 만족하는 상품을 만드는 농식품 상품 기획의 정석 제목이 농식품이라 해서 오로지 농사와 연관된 강의가 아니었답니다.
0333739315
개인적으로 몇 달 후에 진행할 것들 준비를 위해, 관련 책과 영월잡지를 읽다가. 우연히정보 하나와 깨우침 하나를 얻었답니다. 정보 하나는 시민을 대상으로 매주 인문학강의가 있다는 것이고 깨우침 하나는 내게 주어진 영월이라는 선물이 너무나 소중하다는 겁니다. 이 글을 읽는 분께서는 저와 같을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한 건 도서관에 가서 책을 펼치고 이런 글자 그런 글자를 보다.
영월의 스터디카페 정보와 위치 주차정보
영월은 국가지속가능 발전을 위해 시민이 발전해야 한다는 걸 강조했습니다. 영월의 목표는 이런 훈련을 통해 시민의 인식이 확장되길 바라며, 평생 학습으로 사람이 예쁜 영월이 되는 것이라고 해요. 인문학강의가 진행되는 도서관은 다른 곳이라는 사실. 명심하세요 강의는 매주 목요일 전개과정 시간 저녁 7시 9시 30분 월담 작은 스터디카페 3층 대강연장 단 8월은 강의가 없습니다. 9월에 다시 인문학 강의가 시작되는데요. TVN에 방송된 강사님께서 오신다고 , 사전 예고를 해 주셨답니다.
수강신청 영월군 평생학습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라고 명시돼있지만 사전 문의로 저는 당일 저녁 그냥 가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영월 주민은 아니고, 한 달 살기 주민인데요 제가 들어도 될런지요? 괜찮다는 관계자분의 답을 들었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서관에서 인문학강의를
인문학 강의는 매달 다른 주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를 사로잡는 농식품 상품
저성장시대 소비자의 입맛과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농식품 상품은 어떤 것일까? 기존 농가는 물론이고 귀농 귀촌 청년들의 성공 창업과 농식품 상품 기획력 업그레이드를위한 알짜 정보를 제공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0333739315
개인적으로 몇 달 후에 진행할 것들 준비를 위해, 관련 책과 영월잡지를 읽다가.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