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을 통하여 더 잘들리도록 뇌를

연습을 통해 더 잘들리도록 뇌를

우리는 소리를 들을 때 배경소음을 자동으로 걸러내는 하나의 음원에 집중합니다. 청력 손실이 있는 경우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처음 받을 때는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자동차 경적 소리부터 전기 장비의 윙윙거리는 소리까지 예전에는 신경 쓰지 않던 평범한 소음이 갑자기 크게 들릴 수 있습니다. 현대 사회는 소음으로 가득 차 있기에 여러분은 이 소리에압도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시끄러운 식당이 특히 골칫거리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 뿐만이 아닙니다. 지금은 공공장소가 더 시끄럽습니다. 미국의 NewYork Times는 이 사안을 보도하면서 도시 전역의 식당과 술집, 그리고 상점들과 체육관들의 소음을 도시 전역의 37개 지점에서 측정했습니다. 이중 3분의 1이 너무 시끄러워 직원들의 청력을 위태롭게 했다고 합니다.


imgCaption0
보청기에 대한 불만으로 좌절할 수 있는 이유

보청기에 대한 불만으로 좌절할 수 있는 이유

안경과 달리, 보청기는 여러분의 뇌가 잊혀진 소리를 듣도록 다시 학습하기 때문에 익숙해지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귀의 감각에도 익숙해져야 하는데 이는 귀의 감각은 지속적인 착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보청기에 만족하지 못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인 이유 중 하나는 처음부터 착용을 꺼려했기 때문입니다. 보청기에 고마움을 느끼는 것은 보청기가 필요합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만큼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미국의 한 보청기 전문가 Martin Case는 나이가 들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환자가 청력 검사를 받을 의향이 있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상황에 있는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문제가 있고 보청기에 불만이 있음을 보청기 전문가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보청기 소리 증폭에 대한 원리를 이해

보청기를 통해 듣는 소리는 그 간의 소리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청취력 향상에 집중하십시오. 긍정적이지 않은 마음 가짐은 여러분이 듣고 싶은 것을 못 듣게 할 수도 있습니다. 보청기를 성공적으로 해낸 사용하시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노력입니다. 이 노력은 시간이 필요한 투자입니다. 하지만, 소리가 익숙해 짐에 따라 보청기를 통해 그 동안 잘 듣지 못했던 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6. 배경소음은 일반적이며, 일반인 들도 똑 같이 그 소리를 듣습니다.

몇 년 동안 혹은 오랜동안 잘 듣지 못했다면 보청기는 이전에 알아차리지 못한 소리로 귀를 가득 충족시키고 약간의 소리에도 과부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의 인지하지 못하는 배경 소음인 냉장고의 윙윙거리는 소리가 아주 크거나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들릴 수 있습니다. 이는 뇌가 배경 소음을 분류하고 특정 소리를 다른 소리보다.

귀가 가려운 드문 원인

드문 원인으로 당뇨병이나 간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 당뇨병과 같은 특정 전신 질환은 귀 감염과 가려움증을 더 유발합니다. 이는 당뇨병이 귀지를 덜 산성화 시켜 귀의 피부를 곰팡이 및 박테리아 감염에 더 취약하게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물이나 다른 액체로 귀를 헹구면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치료를 받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청력 상실은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더 흔합니다. 그리고 원발성 담도 담관염이나 담즙과 같은 담즙을 차단하는 간 질환은 귀를 포함한 피부를 아주 가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위험 요인에 대한 선별

신생아, 유아 및 학령기 아동은 규칙적으로 난청 검사를 받습니다. 하지만 어른들은 어떻습니까? 일반적으로 청력에 사안을 느끼지 못하는 젊은 성인과 중년 성인은 매해 청력 검진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최소한 몇 년에 한 번씩 청력 검사를 받아야 하는 두 그룹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1.고령자 일반적으로 60세 이상은 기본 청력 검사를 받아야 하며 몇 년마다. 다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증상이 없는 노인의 경우 첫 청력검사를 언제 받아야 하는지, 얼마나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는지에 관하여 의료기관이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여기서는 일반적으로라고 말합니다.

이는 나이와 관련한 난청을 배제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시끄러운 직업에 종사하는 근로자 : 60세 미만이더라도 약 85데시벨 이상의 소음에 규칙적으로 노출되는 경우, 몇 년마다. 청력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음성과 배경소음을 구별하도록 훈련

청각훈련이라고 일컫는 귀와 뇌를 더 잘 듣도록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연습하면 가정용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에 제공하는 청력 훈련 앱과 운동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말과 소음을 더 쉽게 구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같이 앱 중 몇 개는 힘든 청력 자연생태계를 모방하여 여러가지 환경에서 청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앱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도움을 원한다면, 여버분은 청력 전문가와 함께 청각 재활에 관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청기에 대한 불만으로 좌절할 수 있는

안경과 달리, 보청기는 여러분의 뇌가 잊혀진 소리를 듣도록 다시 학습하기 때문에 익숙해지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보청기 소리 증폭에 대한 원리를

보청기를 통해 듣는 소리는 그 간의 소리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가 가려운 드문 원인

드문 원인으로 당뇨병이나 간 질환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 당뇨병과 같은 특정 전신 질환은 귀 감염과 가려움증을 더 유발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