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 패드문제지 비교윙크vs밀크티아이vs아이스크림홈런vs아이캔두vs 웅진 스마트올

6세 패드문제지 비교윙크vs밀크티아이vs아이스크림홈런vs아이캔두vs 웅진 스마트올

내돈내산 후기 이제 3년 차에 들어간 8세 둘째가 하고 있는 패드학습기 윙크. 나도 윙크를 3년째까지 할 줄은 생시각 못했다. 하지만 여러 가지 패드학습기를 체험해 보고 조심스럽게 한 결정입니다. 그 과정은 다음 글을 참고 바란다. 8세에 윙크 3년차에 들어가면서 새로운 학습기로 교환해 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지금은 키보드가 있는 학습기인데 1년 동안 활용해 본 결과 키보드를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좀 더 심플한 패드형 학습기로 교환을 요청드렸습니다.


imgCaption0
패드형 윙크학습기 후기

패드형 윙크학습기 후기

확실히 키보드형보다. 부피가 작아서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굳이 사용하지 않는 타자기 자판이 없어서 자리 차지를 훨씬 덜합니다. 아만만한 점이 있으면 패드를 고정하는 판이 패드 뒤쪽으로 있으면 더 걸리적거리지 않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패드형 임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이 소위 이야기하는 패드의 홈화면은 없습니다.. 그냥 윙크 화면이 메인화면입니다. 스마트올 같은 패드형 학습기를 체험했을 때는 홈화면으로 가면 보통 일반 패드와 같아서 어플을 깔아서 일반 패드로도 활용이 가능했었다.

하지만, 윙크 학습패드는 오직 윙크 프로그램만 사용 가능합니다. 나는 오히려 이 점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윙크 학습지 경과 과정

1년 동안 기기를 통한 학습은 빠지지 않고 열심히 했습니다. 그 이유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윙크 기기가 노래 알림이 와서 학습 시간을 알려줍니다. . 또한, 참석 체크를 통해 열심히 한 친구들에게는 한달에 한번씩 선물을 줍니다. 사탕, 메모지, 밴드, 마스크 등 하지만, 매달 오는 국영수 책은 4개월 까지는 잘 했지만, 나머지 8개월은 아무것도 안한 쌓여 있네요. 본 책들은 시간나면 윙크 기기없이 아들과 같이 풀어볼 생각입니다.

책을 안풀어서 공부를 많이 안한것 처럼 보이지만 동영상을 통해 국영수의 기초를 많이 배웠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자녀를 둔 분이 극찬한 학습지였기에 윙크에 이어 기대가 컸으나, 체험 이틀 만에 아이가 거부하여 바로 반납하라고 할 정도로 만족도가 낮았습니다. 그 이유를 분석하니, 약간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나 내용 구성만 봤을 때, 타 콘텐츠 대비 완성도는 높았으나 영상 자체가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지 못했습니다. 빠르게 이슈를 풀고 싶어 하는 아이인데 아이스크림홈런 영상은 하면 어떨까 식의 생각을 묻는 내용과 같이 어떤 답을 추론하기 까지 부연설명이 길다.

보니 그다지 반응을 보이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 때문에 홈런은 바로 제외되었습니다.

빨간펜으로 저명한 교원 아이캔두는 맘 카페에서 권하는 글이 많아 늦게 체험을 신청을 해본 제품이었습니다. 키패드가 달린 물건 구성 덕분에 아이가 보자마자 이거 하겠다고 했었습니다. 그만큼 기기 자체는 가장 좋았는데 콘텐츠는 이상하게 정리안 된 느낌이었습니다.

밀크티 아이

12개월 약정 월 149,000원 24개월 약정 월 119,000원 태블렛 기기 구매 방식, 해지시 기기대금 12개월 약정 월 114,000원 24개월 약정 월 104,000원 학습 종료 후 태블렛 기기 반납 선생님 화상 통화 서비스 월 3만 원 선택 가능 14개월 139,000원 26개월 109,000원 태블렛 기기 구매 방식, 해지시 기기대금 3개 기업 모두 할인행사에 따라 가격차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몬학습지 6개월 후기

3군데를 모두 전화한 결과 저희 집에 오는 선생님은 구몬만 가능해서, 처음 구몬 영어를 시작했습니다. 구몬도 처음부터 저 아래 있는 펜을 구입하라고 했는데 처음 저는 아이가 얼마나 할지를 몰라서 한 달은 책만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한 달 뒤 저 펜을 구입, 그렇게 6개월 동안 저 책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저 책은 한 권에 4개의 영어단어만 구성되었으며 주 1회씩 10분 와서 교재를 주면서 공부합니다.

그리고 6개월이 지나면 해당교재를 한 번 더 반복할지, 새로운 교재를 할지 선택하게 됩니다. 저는 새로운 교재를 하는 걸 택했는데요, 새로운 교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책은 기존책보다. 좀 더 작고 단어가 10개로 늘어나며, 스티커 붙이기, 오리기 등의 원만한 내용은 없습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흥미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는 구몬 한글도 시작하는데, 어떠한 방식으로 되는지 후기는 6개월 뒤 다시 올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패드형 윙크학습기 후기

확실히 키보드형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윙크 학습지 경과 과정

1년 동안 기기를 통한 학습은 빠지지 않고 열심히 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자녀를 둔 분이 극찬한 학습지였기에 윙크에 이어 기대가 컸으나, 체험 이틀 만에 아이가 거부하여 바로 반납하라고 할 정도로 만족도가 낮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